home 감정 안내
  • icon 01감정신청서
    작성
  • icon 02감정물품
    전달

감정 가능여부 확인

  • icon 03감정진행
    3~7일 소요
  • icon 04감정완료 및
    배송

정품/가품 보증서 발급

01감정신청서
작성

홈페이지 내 감정 신청서 작성 후 신청서 작성 버튼을 클릭하시면 감정 신청 상태와 함께 해당 내용이 감정원으로 전달됩니다. 단, 제품 브랜드와 컨디션에 따라 감정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.

02감정 가능 / 불가 여부
문자 발송

감정 신청서 검토 후 승인 문자를 보내드리고 있으며, 승인 시 제품을 감정원으로 보내주시거나 방문하여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.

︎✔ ︎감정이 가능한 경우
감정 승인시 개별 안내문자를 드리며 승인시 감정원으로 방문 혹은 택배로 물품을 발송해주시면 됩니다.
❋ 결제는 감정결과 이후 납부해주시면 되며, 납부 후 제품 수령이 가능합니다.
︎✔ 감정이 불가한 경우
감정 진행이 어려운 브랜드 및 물품일 경우 감정불가로 안내가 나갑니다.

03전문 감정
진행

물품 도착 후 물품의 정가품 여부를 확인합니다.
감정 시 면장갑을 착용하고 최대한 신중하게 제품을 다루며 감정을 진행합니다. 다만, 기스에 민감한 소재(예: 가죽 제품, 시계류, 주얼리류)의 경우, 간혹 가벼운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이와 같은 경우에는 감정원이 책임지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icon
︎✔ ︎감정 결과 정품인 경우
정품이 확인된 물품에는 게런티 카드 / 정품 보증서 제작을 해드립니다. 게런티 카드의 고유 넘버를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
︎✔ 감정 결과 가품인 경우
가품 판정결과를 회원님께 알려드린 후, 가품 소견서를 발급해 드립니다.

︎✔ 감정 결과 감정불가인 경우
보증서 및 소견서가 발급되지 않습니다.
감정불가시 감정비가 별도로 발생하지 않으며 구두 소견만 드립니다.

04감정 물품
발송

확인 결과 통보와 함께 물품을 다시 정성스럽게 포장하여 회원님께 배송해 드립니다.